피셔프라이스 젖병솔 버블 + 젖꼭지 솔 두

제가 궁금한상품 젖병세척용품 피셔프라이스 젖병솔 버블 + 젖꼭지 솔 할인가격 알아볼까요
오늘 쎄일전가격 36% 20,000원에서 쎄일된 가격
12,740원 비교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637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피셔프라이스 젖병솔 버블 + 젖꼭지 솔 상품구매


두 번째 구매입니다~ ^ㅇ^ | 처음에 상품평을 보고 구매했어요~

두 번째 구매입니다.^^

첫 번째 주문해서 지금 잘 쓰고 있는데..
성격상 항상 여유분을 가지고 있어야 해서리..ㅎㅎ
하나는 혹시나 해서.. 미리 구매해서 여유분으로 가지고 있어요^^

지금껏 사용해본 바..
당연 너무 맘에 들어서 재구매 한거죠~

3년간 꾸준히 구매해서 사용하던 재품보다 훨씬 나은 것 같아요^^
일단 잘 닦이구요~ 재질이 보들보들~하고, 솔 부위가 너무 두껍거나 크지 않아서 좋아요.
예전에 사용하더 솔은 좀 두꺼워서 젖병속으로 넣다보면 거품이 밖으로 삐져나오면서 들어가서..
빼낼 때에도 입구에 걸리면서 나와 거품이 좀 튀었었거든요~
이 솔은 두께가 적당해서 그럴 걱정 제로~!!

또, 색감이 넘 예뻐서 더 좋아요~^^
핑크와 화이트의 조화~ 러블리 하죠~~ㅎㅎ

내구성도 좋다고 하니. 꾸준히 사용해보면 더 좋아지겠죠^^
보들보들한 솔이라서 잘 찢어지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왠걸..ㅎㅎ 너무 짱짱하네요~

큰솔과 작은솔 세트 구성이라 더욱 맘에 들구요~
솔이 예전꺼보다 더 탄탄한 느낌이랄까? 탄력이 더 있는 것 같아요.

다만, 이번에 새로 구매한 솔걸이가 좀 넙적해서..ㅠㅠ
이번 젖병솔을 걸어보니.. 구멍이 작아서 잘 걸리지 않아요..ㅎㅎ
이상한 모양으로 걸려있어요..ㅋㅋ

그래도 세척력이 좋고 찢어지거나 틀어지는 현상이 적다고 하니..
계속 믿고 사용해 봅니다^ㅇ^
걸어놓고 보니 색깔이 예뻐 더 눈이 가네요..ㅎㅎ


세척력은크게우수하지않네요ㅠ | #피셔프라이스 젖병솔버블 ,젖꼭지솔

기존타사 젖병솔이랑 젖꼭지를 쓰다가
3개월을 꾸준히쓰니 젖병솔버블스펀지쪽이 찢어지는바람에
이번에는 피셔프라이스로 구매해봤어요

그물망 조직으로되있어 물기가잘빠진다되어있는데
생각보다 그물망은 크게효과가없는거같애요
(제가세척을잘못해서인가;;)
구석구석 흠집없이 잘닦이긴하지만 좀 구석구석
한두세번은 반복해서 세척해야죄더라구요
한번에 분유찌꺼기가 다씻기지않았어요
이 전에꺼는 한번슉하니 찌꺼기가 다씻겼는데
피셔프라이스는 그물망?때문인가싶기도했어요ㅡㅠ
그래도 위생적이고 편리한회전형이라서
손목에무리는안가고 보관도쉽고

스펀지가 찢어지지않는이상은 잘 쓸거같애요

배송은 로켓배송으로 주문다음날
안전하게 배송잘되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추후 상품평입니다
회전형고리가 세게돌리면은 훅빠져서
너무당황했어요

분유찌꺼기가다안씻겨서 세개돌릴수밖에없던데ㅜ
한번훅빠지기시작하더니 계속잘빠지네요
ㅋㅋㅋ씻을때마다 놀랜다는…
일단은 강약조절해가면서씻어야될듯ㅜㅜ
ㅡㅡㅡㅡㅡㅡㅡ추후상품평

결국 사망하여새로구매했습니다(딴걸로)


탄탄한 것 같은 느낌~^^ | 두번째 구매인데
제가 써 본 젖병솔로 최고예요 ㅎ

예전에 스폰지 재질만 써봤는데
스폰지만 있으니
금방 닳고 해져서 못 쓰겠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중간에 수세미재질
들어간 걸 사용해 봤는데
수세미재질이 중간에 있으니
스폰지가 살짝 해져도
오래쓰는 것 같아요

세척도 잘되고
텀블러 입구가 작아도
잘 들어가고 넘 좋아요 ㅎ

같이 쌍둥이 아기 키우는 집에
선물하려고 샀어요
저도 다음에 또 사러오겠어요 ㅎ

어린이집 다니는 첫째아이
물통도 매일 닦다보니
금방 또 사러올듯 싶어서요
많이 파시고
오래도록 팔아주세요~^^

추가 후기)
첫번째 사용했을 때는
남편이 막 써서 얼마 안쓰고 찢어져서
오래 사용을 안해서 몰랐는데…
스폰지를 세척한다고 했는데
스폰지 아랫 쪽에 물기가 고였는지
곰팡이처럼 까맣게 변했어요
잘 말려서 보관해야겠어요~ㅠ


피셔프라이스 젖병솔 버블 + 젖꼭지 솔, 1개, 핑크상품평을 보고 구매했어요~
3년간 꾸준히 구매해서 사용하던 재품보다 훨씬 나은 것 같아요^^
일단 잘 닦이구요~ 색감이 넘 예뻐서 더 좋아요~
내구성도 좋다고 하니. 꾸준히 사용해보면 더 좋아지겠죠^^
큰솔과 작은솔 세트 구성이라 더욱 맘에 들구요~
솔이 예전꺼보다 더 탄탄한 느낌이랄까? 탄력이 더 있는 것 같아요.
다만, 이번에 새로 구매한 솔걸이가 좀 넙적해서..ㅠㅠ
이번 젖병솔을 걸어보니.. 구멍이 작아서 잘 걸리지 않아요..ㅎㅎ
이상한 모양으로 걸려있어요..ㅋㅋ
그래도 세척력이 좋고 찢어지거나 틀어지는 현상이 적다고 하니..
믿고 사용해 봅니다^ㅇ^
걸어놓고 보니 색깔이 예뻐 더 눈이 가네요..ㅎㅎ


피셔프라이스 젖병솔 버블 + 젖꼭지 솔, 1개, 핑크전에 쓰던게 낡고
곰팡이처럼 거뭇한게 생겨서
1달도 못 쓰네요 ㅠ

하루에 1~2회 정도를
젖병 세척하다보니
여유분이 2~3개는 있어야 할 듯요

지금 4개월정도 지났는데
세번째 갈아치우고 있어요 ㅠ

이번꺼는 스폰지 재질말고
수세미 재질도 같이 있어서
더 잘 닦이는 기분이 드네요 ㅎ

그리고 젖꼭지솔은
살짝 구부러져 있어서
닦을때 좀더 편하게
닦을 수 있어요 ㅎ

잘 쓸게요~^^


피셔프라이스 젖병솔 버블 + 젖꼭지 솔 상품구매


이 글은 카테고리: 마구자비쇼핑에 포함되어 있으며 태그: , , , , , , , (이)가 사용되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