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한 자금을 추가적으로 더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분명 한도에 대한 고민을 하고 계실 겁니다. 일률적으로 개인마다 정해진 한도금액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한도가 차 버린 분은 100만 원 추가 대출 방법을 새롭게 모색해야 합니다.
만약 한도가 남아서 넉넉한 상황이라면 일반 금융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그러나 금액적인 부분이 문제가 된다면 대환자금을 이용하시는 것도 새로운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전략적으로 현명하게 사용 셔야 하는 책임은 반드시 따르니 신경 쓰셔야 합니다.
위 그림에서는 저축은행 금융으로 대환자금을 제공하고 있어 오늘 주제인 100만 원 추가 대출을 위해 사용하실 있습니다. 원래 대환의 경우 전략 자체가 조금 더 큰 그릇으로 채무를 통합하자는 목적에서 사용됩니다.
그러나 오늘 설명드리는 방법은 기존 금융을 포함해 새롭게 자금을 신규로 신청하는 것 까지 모두 담는 방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따라서 자격요건만 된다고 하시면 이전보다는 낮은 금리와 높은 한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대략 7%에서 8% 정도 되기 때문에 이용자 입장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이자율입니다. 기간은 3년과 5년 두 가지 기간 옵션만 존재하고 있으며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다는 특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