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옷 파는곳|자바 매트릭스 만년필 입문자용

만년필 자바 매트릭스 만년필
30% 20,000원에서
13,86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93원 적립 가능합니다.

자바 매트릭스 만년필 상품구매


입문자용 가성비 만년필?! | 요 제품은 만년필 입문 하시는 분에게 적극 추천할 만한 만년필 !

히히히, 어릴적부터 펜! 샤프! 연필 ! 등을 사랑하고 좋아해서 무지무지하게 많이 사고 쌓아놓고 안쓰는 30살 남자입니다 !!

아주 비싼건 못사겠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가격과 어느정도 유명한 제품과 그리고 사람들이 잘 모르는 …아니면 엄청 널리사용되는 많은 제품을 사용했을 때 !

그 중 만년필은 싼제품은 다 구리다 ! 별로다 ! 뭐 말이 많습니다만!
이 제품 국산 만년필 치고 쓸만 합니다 ~~~
F촉 닙이라고 하기엔 조금 두꺼운 느낌도 있지요~
비교 사진 보시면 0.7mm 제트스트림과 두께가 비슷해보입니다~

뭐 메이커, 제조사 등에 따라 같은 닙(촉)이라고 해도 두께는 다르거든요~
일반적으로 서양의 몽블랑, 워터맨, 라미 등등은 EF닙 조차도 세필을 하기엔 두꺼운 느낌이지만, 동양의 …결국 일본의 3대 만년필인 PILOT, 플레티넘, 세일러 만년필의 경우 EF촉이 우리가 생각하는 얇은 닙이되며, F닙 또한 서양의 만년필과 다릅니다.
결국 한글, 한문등을 많이쓰는 동양권에는 세필이 요구되어 일본의 만년필들이 보다 우리의 글씨쓰기에 더 알맞을 겁니다 ~
일본이 싫다면 서양제품을 ㅎㅎ

여튼 ! 잘써지고 싸고 ! 국산이고 ! 심플하고 ! 은색에 깔끔하고 !
케이스 내부 ! 조금 허접하지만 ~ 그래도 그리 많은 종류와 두께와 브랜드의 펜, 만년필, 연필을 사고 쓰고 쌓아두고 사는 제가 …
나름 만족 하는 요 제품 ! 만년필 처음 써보시는 분들 요런거 추천 드려요 !!
많은 비싸고 다양한 제품이 있지만, 대중적으로 사용하는 라미 계열 !!
라미 제품들이 좀 비싸다 ! 사파리 라인을 사기도 좀 그렇다 고민 된다 !
하시면 이제품 써보시고 내가 만년필을 계속 쓸 것 같다 ! 그럼 그때 사면 될 것 같아여 ~
진짜 만년필 입문자 분들이 만년필 필기감 잉크맛 ! 이런걸 느낄 만한 제품입니다


가성비 갑!!! | 그림 그릴 때 고체물감 칠하기 전 선따기 용으로 구매했어요!
원래 붓펜 썼다가 빨리 안마르고 굵기조절이 힘들어서 잉크 충전해 계속썼는데 도저히 안되겠더라구요.
그래서 피그먼트라이너펜으로 바꿨는데 그것도 사용하다보니 나오다가 말다하는 순간이 있더라구요 ㅠㅠㅠ 그리고 다쓴건지 구별도 안되구요.

그래서 이참에 잉크 충전도 되면서 잘 마르는 거 없을까 하다가 엄마가 만년필 추천해 주셨네요!

사용법이 따로 안올라와있어서… 엄마께 여쭤봤어요 ㅠㅠㅠㅠ
사진처럼 분리해서 촉과 빈 충전 카트리지를 뺀 다음에 리필 카트리지를 톡소리나게 끼우기만 하시면 되요!
저처럼 많이 쓸거다!! 라고하시는분은 잉크를 아예 구매하시고 아니면 리필 카트리지가 편하실거라고 하셨습니당

—————————————–
★장점★
1. 포장이 고급스러워요! 상자포장 뿐만아니라 한번 더 가죽케이스로 이중포장되어있어요… 이 가격에…대박임
2 . 이 가격에 충전식 만년필!!!!!! 대부분 검색하면 저렴한 가격 만년필은 리필 카트리지.. 그것도 맞는게 있고 안맞는게 있는데 이건 충전식이라 잉크만 잘 고르면 됩니당!!!
3 . 굵기 굵다는 분들… 살짝 더 눕혀서 써보세요 ㅠㅠㅜ 내려오는 잉크양 조절 되는 만년필입니당.

☆단점☆
1. 뚜껑을 빼면 본능적으로 뒤에 끼우는데 얘는 못끼워요 ㅠㅠㅠㅠ 그냥 얹어두는 느낌…?
2. 확실히 실제로 써볼 때 어ㅡㅡㅡㅡㅡ엄청 매끄럽다는 아니고 종이 가릴거같긴해욤
3. 선따고 색칠할때 어쩔수없이 수성이라 번집니다!

—————————————–

그래도 이가격이면 가성비 갑!!
입문용은 당연 추천이고 학생들 선물로도 무난할거같아요.


배송, 서비스 만족 | 상품평에 호불호가 많았지만 긍정적인 내용이 많고, 국산이 사라지는 상황에서 부품이 수입산일지언정 국산을 애용해야겠다는 생각에 구매했습니다.
만년필 초보지만 잘써지고 ef촉 굵기도 저에게 만족스럽네요.
받자마자 별도 구매한 잉크 카트리지에 넣어 사용해봤습니다. 무게감, 필기감…좋네요.
어제밤에 구매해 오늘 점심시간에 받았습니다. 제품, 서비스 모구 만족스럽습니다.

(일주일 후 후기)
일주일여 사용해본 결과 아주 만족 스럽습니다. 펜 굵기도 적당하고, 잉크도 잘 나오네요. 뚜껑이 뒤에 꽂으면 덜렁/헐렁 거린다고 하던데 딸깍하고 고정되는건 아니지만 덜렁거리지 않고 고정됩니다.
가격 대비 만족스럽구요. 다음에 다시 구매한다면 자바만년필의 조금 고급버젼으로 가보려고 합니다.
좋습니다.


나만의 자바펜! | 좋다는 상품평이 너무 많아,믿고 구매했습니다.저가임에도 케이스는 정말 고급졌습니다.펜은 캡과 배럴이 걸림없이 매끈하고 날씬합니다.펜촉도 화려하고 잘 생겼어요.고가의 이리듐 팁이며 컨버터로 병잉크(카드리지는 좋지않은 냄새가 난다는 평들이 많아 조심스러워 나중에…)를 넣어 글을 쓰보니,아주 세필(일본 EF 정도로)로 쓰여지고 사각거림이 큽니다.그러나 무리 없이 잘 쓰지고 잉크 흐름도 좋습니다.사각거림은 각성효과도 있어요.깨끗하고 또렷하며 기능상 문제점은 전혀 보이지 않네요.개인적으로 바디의 끝 마감이 거슬려 사포로 곱게 갈아 황동 광택이 나게하여 정들게 했습니다.캡의 클립 디자인은 조금 마음에 덜 드네요.성능과 품질에 비하여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아요.☆☆☆☆☆그런데,펜이 가늘다보니 오래 쓰면 손에 피로가 빨리 옵니다.그래서…우선 펜촉을 가공하여 부드럽게 만들고,캡과 배럴에 가죽을 정밀하게 붙여 그립감과 품격을 올렸습니다.이제 필기감과 그립감이 모두 좋아진 ‘천상천하 유일무이 나만의 자바펜’이 되었네요!이제 진짜 대만족이네요!!!


자바 매트릭스 만년필, F, 실버사용방법:
1. 만년필을 분해하고 가운데 부분(속이 빈 카트리지와 하단부)을 빼주세요
2. 종이상자에 카트리지 2개가있는데 하나를 그냥 펜촉 안에 밀어넣으세요
꽂히는 느낌이 날때까지 꾹 그리고 다시 조립
3. 이제 잉크가 나오게 펜촉을 종이에 대고 꾹 누르고있으면됩니다.

저도 도대체 카트리지를 어떻게 하라는건지 알수가없는데다가 사용설명서도없고 ㅠ 겨우 사용했어요. 잉크는 많이 나오는편이고 굵은 편이에요 제가 아직 잘 못사용해서 그런걸수도 ㅎㅎ 가격대비 만족이지만 설명서는 넣어주셔야할거같아요


자바 매트릭스 만년필 상품구매


이 글은 카테고리: 마구자비쇼핑에 포함되어 있으며 태그: , , , , , (이)가 사용되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