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작은여자쇼핑몰|오설록 신 오브 제주 차 세트 기대한것보다

차 선물세트 오설록 신 오브 제주 차 세트
25% 27,000원에서
20,18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009원 적립 가능합니다.

오설록 신 오브 제주 차 세트 상품구매


기대한것보다 맛있네요 | 평소에 커피를 좋아해서 많이 마시는 편이라서,커피 대신 편하게 마시려고 구입했어요.

포장이 잘 되어있어서 선물용으로는 좋을것 같은데,
그냥 집에서 마시기엔 과대 포장이란 생각이 듭니다.

5가지 구성으로 되어있어서 기분에 따라 차를 선택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제품 받고 바로 한잔을 우림했는데,
쿠팡 창에 안내된 정보와 소포장 박스에 안내된 내용이 다르네요.
쿠팡 창에서는 ‘바람노래’를 90°c에 우림하라고 되어있는데,
박스에는 70°c에서 우림하라고 합니다.

근데 차는 어차피 취향에 따라 물의 온도를 본인이 알아서 하면 된다고 생각하지만,
가장 맛있게 마실수 있는 보편적인 방법은 제대로 안내하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바람노래는 처음 물을 투입할때는 보리차 향이 올라와서 구수한데 마셔보면 보리차향은 거의 없어지고, 은은한 녹차맛이 아주 좋은 차 입니다.
개인적으로 차의 탄닌이 진하게 우러나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 90°c에 3분이상 우림해서 마셨습니다.
간편하게 즐기기에 좋은 차입니다.

박스에서 꺼내면 알루미늄 포장재가 나오는데,
여기엔 차 종류를 기재하지 않아서 나중에 여러개를 개봉하면 뭐가 뭔지 알기 힘들거 같아요.

**달빛걷기를 마신 후기
포장을 열면 배향이 훅!하고 올라오는데, 좀 역하게 느껴집니다.티백을 뜯어보니 별사탕이 여러개 들어있어요.
전 가향차를 좋아하지않아서 별사탕을 빼고 잎차만 우렸어요.
합성향료를 왜 굳이 차에 입히는지….
차는 자체로도 충분히 향기로운데…..취향은 제각각 이니까 좋아하시는 분도 있겠지만.


집에서 티타임으로 정말 좋아요 | 오설록은 커피만 마셔봤는데
이번에 오설록 티 세트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5가지 종류가들은 티세트인데 크기가 매우 작아요,
받아봤을 때 굉장히 아기자기한 느낌이에요,
패키지 상자도 너무 예뻐서 뭔가 버리기 아까운^^;

작은 상자를 열어보면 은색으로 된 봉투가 들어있는데
그 안에 티백이 들어있어요,
뜯지않고 만져봤을 때 느낌은 티백이 아니고 그냥 잎만 들어있는 느낌이에요, 겉에 3입이라고 써있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살짝 뜯어보았는데 티백이 보이더라구요.
1.5g씩 3개, 그람수로 따지면 4.5g이에요.

은색 봉투에 유통기한이 따로 적혀있음 좋을 것 같아요,
각 상자밑에 써있긴한데 개봉하고 보관할 때 다시 상자에 넣지는 않을 것 같아서요.. 따로 표시를 해둬야 할 것 같아요.

제가 제일 먼저 개봉한건 햇살언덕이라고 유자향 나는 그린티인데 정말 새콤상콤한 향이 나요~ 처음에 살짝 뜯어봤는데도 향이 너무 좋게 나더라구요! 뜨거운물에 조금 우려보니 진한 노란빛이 나요, 맛은 유자차랑 녹차랑 섞인 맛인데 저는 유자맛이 더 강한것 같아요! 티백을 좀 오래담궈뒀다 마셔봤는데 씁쓸함이 없고 깔끔하네요.


별.로. | 아기 때문에 밖에 나가는게 여의치 않아 집에서 차를 주로 마시는데 커피가 아닌 좀 색다른 게 마시고 싶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받아보고 생각보다 케이스도 그렇고 안에 구성도 그렇고 선물용으로 좋겠더라구요.

5가지 맛인데 한박스에 찾잎 티백이 3개가 들어있어요

근데 티백이 개별 포장이 아니라 다 뜯기 뭐해서 우선 두가지 만 맛봤는데 향이 독특했어요 정말 풀내음가득하고 싱그럽고 새록새록한 맛(??) 아이스로도 잘 어울릴 개운 한 맛이였어요
그중 달빛 걷기는 개봉했을 때 나는 새콤 달콤한 향에 굉장히 놀랐어요.
우선 다 맛봐야 겠지만 그냥 일반 녹차랑 비슷한 부분이 있지만 분명 다른 고급 스런 맛이예요. 뭔가 다양한 향이 레이어드 된 맛(??)

그리고 차에 대한 설명서가 같이 있어서 마시면서 이런 맛을 내려고 했구나 하면서 생각하면서 마셔서 더 좋았네요.

그런데 평소 차를 즐기는데 색다른게 마시고 싶다하면 추천이요 ㅎㅎ


오설록 신 오브 제주 차 세트, 5종, 1세트박스만 달랑오니 애가 정상적일수가 없겠죠. 근데 거기에 뭔가 배송전부터 보관상태가 참 허접했나보다는 생각을 버릴수가 없네요. 선물용으로 구매한건데 이런식으로 오니 선물주기도 민망할정돕니다. 사지마세요ㅡㅡ 그냥 오설록 매장가서 살걸 바빠서 못간다는 이유로 여기서 산걸 정말 후회중입니다..


오설록 신 오브 제주 차 세트, 5종, 1세트구성이 괜찮아서 선물용으로 구입했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선물주기에 괜찮은 비주얼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선물아니고 제가 마실거라면 굳이 이 패키지를 구입하지는 않겠지만요. 티선물 중에서 특히 오설록티세트는 친한 지인이나 친구에게 신경써준듯한 느낌으로 선물하기 딱인것같아요. 커피를 좋아하는지 안좋아하는지 잘모르는 사람한테도 딱이고요. 아무튼 언젠가 한번쯤 더 구입하게될수도 있을 것 같은 상품이에요


오설록 신 오브 제주 차 세트 상품구매


이 글은 카테고리: 주식 회생 가이드에 포함되어 있으며 태그: , , , , , , , , , (이)가 사용되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